본문 바로가기

흔적들 /1

코니 탤벗(Connie Talbot)의 감동적인 목소리

 

You raise me up

 

Over the Rainbow

 

 

 

 

You Raise Me Up-Connie Talbot (코니 탤버트)

 

 

 

 

 

When I am down and, oh my soul, so weary

내가 쇠약해져 있을 때, 나의 영혼은 그렇게 지쳐만가요 When troubles come and my heart burdened be 언젠가 근심이 찾아오고 내 마음에 짐이 지워질 때 Then, I am still and wait here in the silence 그때는, 침묵속에서 여전히 기다릴 뿐이죠 Until you come and sit awhile with me 당신이 돌아와 나를 돌아봐 줄 때까지 You raise me up, so I can stand on mountains 나를 일으켜주는 당신, 때문에 난 산 위에 설 수도 있고 You raise me up, to walk on stormy seas 나를 일으켜주는 당신, 폭풍우치는 바다위도 걸을 수 있어요 I am strong, when I am on your shoulders 내가 당신의 어깨위에 있을때 나는 강해질 수 있으니 You raise me up, to more than I can be 당신은 나를 나의 한계 너머로 일으켜 주고 있어요 There is no life - no life without its hunger 무의미한 삶 - 사람은 누구나 공백을 느끼고 Each restless heart beats so imperfectly 쉴새없이 뛰는 심장은 너무나도 불완전합니다 But when you come and I am filled with wonder 하지만 당신이 내게로 다가오고, 내가 경의로움으로 가득할 때 Sometimes, I think I glimpse eternity 때때로, 나는 영원을 얼핏 보는 것 같아요 You raise me up, so I can stand on mountains 나를 일으켜주는 당신, 때문에 난 산 위에 설 수도 있고 You raise me up, to walk on stormy seas 나를 일으켜주는 당신, 폭풍우치는 바다위도 걸을 수 있어요 I am strong, when I am on your shoulders 내가 당신의 어깨위에 있을때 나는 강인해 질 수 있으니 You raise me up, to more than I can be 당신은 나를, 나의 한계 너머로 일으켜 주고 있어요 You raise me up, so I can stand on mountains 나를 일으켜주는 당신, 때문에 난 산 위에 설 수도 있고 You raise me up, to walk on stormy seas 나를 일으켜주는 당신, 폭풍우치는 바다위도 걸을 수 있어요 I am strong, when I am on your shoulders 내가 당신의 어깨위에 있을때 나는 강인해 질 수 있으니 You raise me up, to more than I can be 당신은 나를, 나의 한계 너머로 일으켜 주고 있어요 You raise me up, so I can stand on mountains 나를 일으켜주는 당신, 때문에 난 산 위에 설 수도 있고 You raise me up, to walk on stormy seas 나를 일으켜주는 당신, 폭풍우치는 바다위도 걸을 수 있어요 I am strong, when I am on your shoulders 내가 당신의 어깨위에 있을때 나는 강인해 질 수 있으니 You raise me up, to more than I can be 당신은 나를, 나의 한계 너머로 일으켜 주고 있어요 You raise me up, to more than I can be 당신은 나를, 나의 한계 너머로 일으켜 주고 있어요

 

코니탤벗 Connie Talbot

 

Over The Rainbow '천상의 목소리' 라는 찬사를 받은 코니탤벗은

6살 나이로 영국방송국 ITV의 서바이벌 프로그램 '브리튼즈 갓 탤런트

(Britain's Got Talent)' 의 결선까지 올랐으며 휴대전화 외판원 출신의

폴 포츠에 이어 2등을 차지하는 등 전 세계 사람들의 귀를 위심케 하는

미성으로 감동을 주었습니다. 스타킹에 출연해 '오버 더 레인보우'를

불러 국내 팬들에게도 감동을 주었네요. 천사도 울고 갈 정도로

 사람의 아픈곳을 치료해주는 마법같은 목소리... 사람이 사랑을 하듯이

사람들의 마음속에 사랑을 키워주고 가는 큐피트... 노래가 좋아서

노래를 불러 사람들을 행복하게 해주겠다 는 그 생각도 참 순수한 요정같네요.

음악을 따로 배우지않고 혼자 연습해서 부른 코니가 대단하다고생각합니다.

해낼수있는 어린소녀! 그의 목소리는 정말 천사의 목소리같습니다.

 

음악 수업이라고는 한번도 배운 적이 없다고 하는데,

가수의 꿈을 이루게 해주는 영국 ITV ‘Britan’s Got Talent’에서

2등을 차지해 더욱  화제의 인물이 되기도 하였습니다. 그 방송 내용은

 UCC 사이트에서 3천만 건을 넘는 조회수를 기록하기도 했다고 하네요.

이프로에 출연했을 때는 6살이었다고 하지만, 너무 믿기지 않는 목소리입니다.

 

Connie Talbot(2000년생, 영국)

코니 탤벗(Connie Talbot)은  7살의 어린 나이로 영국 ITV1의
스타발굴 프로그램 '브리튼스 갓 탤런트'에 출연해
오즈의 마법사 OST인 'Over The Rainbow'를
반주 없이 멋지게 불러 '폴포츠'에 이어 2위를 차지했다.
코니 탤벗의 노래를 들은 심사위원과 관객들이 눈물을 흘리며 박수를 쳤고
그는 순식간에 '넥스트 샬롯처치'로 급부상했다.
코니의 앨범 발매를 추진했던 사이먼 코웰은 "탤벗은 정말 특별한 아이다.
탤벗의 노래를 들었을 때 마치 한 순간 세상이 정지한 것 같은 감동을 느꼈다.

이런 순간은 인생에 딱 한번 찾아오는 경험일 것이다"라고 말했다.
탤벗의 노래를 듣는 일은 '순수한 마법에 걸린 것 같은 순간'이라는 것이다.
주목받은 '천상의 목소리' 코니 탤벗(Connie Talbot)은
"무대 위에서 노래하는 것은 하나도 어렵지 않다.
노래를 부를 때는 항상 신난다.

가사 외우는 것도 전혀 어렵지 않다" 며
장차 대가수가 되기를 희망한다.
코니 탤벗의 첫 음반 '오버 더 레인보우'에는
'화이트 크리스마스(White Christmas)',
마이클 잭슨의 '벤(Ben)', 아바의
'아이 해브 어 드림(I Have A Dream)' 등 다양한 곡이 담겨있다.

'흔적들 > 1' 카테고리의 다른 글

쉼의 시간 ..  (0) 2011.04.25
미안해..  (0) 2011.04.12
짐에 관하여 / 김영남  (0) 2011.03.06
소영이  (0) 2011.02.14
[스크랩] Salvation 과 Save(deliverance) 의 차이  (0) 2011.01.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