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흔적들 /담아온 글 ...

천국이 오는 방식

하나님의 천국, 예수의 1000 년 왕국, 즉, 하늘 나라는 ,,,
사람들이, 제자들이 몸으로 죽어서 가는 나라가 아닙니다. 

물론, 바울이 언급한 무덤에서 죽어 잠자는 자들을 언급한건 사실이나,
이들은 구원 받지 못하고 후에 영으로 부활될 죽은 신자들을 언급한것 뿐입니다. 

하지만 예수의 거룩함의 과정까지 믿음으로 획득한 영의 제사장들에게는(구원의 과정들을 수료한 신자들과 함께)
이 지상에서 살아있는 동안에 벌써, 이 왕국의 봉사자들로써 직무를 수행합니다.
즉, 이미 그들의 활동인 천국의 활동을 가동한 것이죠.
(그러나, 거룩함의 과정을 거치지 않고 구원받지 못하고 죽은 신자들은 
예수가 그 각 시대에 오셨을 때에 발생하는 영의 부활 후에야, 이 제사장 역활이 주워짐)

예수의 천국과 관련된 모든 비유들을 잘 살펴보면 '확장' 이라는 이미지입니다.
그리고, 그 천국 확장이라는 이미지 안에서 발효되는 핵심채는 물론 제사직 기능이죠.
결국, 천국이란,,, 예수의 십자가 속에서 형성된 SUPER POWER 기능의 펼쳐짐인데요,,곧, 인간 회복을 위한 제사직 과정이 영의 말씀 형태로 
영의 봉사로 제공되는 장소라는 의미죠.

" 주 예수여,, 당신이 당신 나라에 임하거든, 나를 기억하소서," 라고 
간청한 강도의 실같은 지식의 믿음에도,, 
예수는 응답은,,," 오늘 내가 보증하는데,, 너는 나와 함께 낙원에 있을 것이다" 라고 낙원이라는 단어로 바꿔서 설명식 응답을 하셨는데요,  이 예수의 그 " 낙원" ,,,이 바로 왕국 개념이라는 설명이죠.

이 하늘 낙원,,,, 말이 하늘이지,,, 실제 의미란, 땅의 요소가 아니라,,
하늘의 요소인 십자가 기능이라는 의미입니다.

하늘이란,,,, 제도를 의미합니다.
땅이란,, 하늘 제도를 아래서 받는 ,,,하늘 요소의 드러남 이죠.


이 현 악한 제도의 하늘이 불에 살려질 것인데,,
바로 예수의 하늘인 십자가 요소들로써 그 정당한 십자가 파워로써 

현제 악한 하늘이 이 불에 타 들어 갈 것입니다.

우리 예수의 동생들,,,,즉, 새 하늘들은 
이 현 악한 하늘들을 불로 태워야 할 것이다.

이 천국의 복음으로 된 영의 요소들이 ,,그 정당성을 가지고 

현 하늘들을 태울 것입니다.
현 악한 하늘 제도들 아래서 땅으로 가동되는 모든 찌끼들과 더러운 욕심으로 
이 땅의 축을 만든 이 악한 하늘들의 흉칙한 본채를,,, 
빛으로 드러내고 그 요소들 마져,, 성령의 높은 온도로 태워 버릴 것입니다.

"이 천국의 기쁜 소식이 모든 이방 족속, "(종교들에게) " 하나의 뚜럿한 증거가 될" 것이고,
결국, 의로운 모든 족속들과 이방 종교들은,,, 이 천국이라는 제도로 몰려 들 것입다.

이들 이방들도 이 하늘의 요소가 강 처럼 흐르는 낙원에서 지식으로 치료받고 
결국, 이 낙원의 핵심인 예수라는 생명의 열매를 입술의 고백으로 취하고 샹명이 되서,,,마지막으로,,,,하나님의 본채의 12 문으로 나타나는,,, 
새 예루살렘이라는 하나님 본채로 하나님과 하나가 될 것입니다.

이렇게해서,,천국은 막을 내리고,,그 다음은 새 땅을 위한 차례가 되겠죠.



이처럼,,,천국의 개념은,,,획복되는 과정이 마치,,, 창조처럼 드러나는 말씀의 자라남 입니다. 이 장소의 상태와 크기란,,이 같은 하늘 믿음을 소유한 신자들이 모여있다는것 뿐입니다.